본문 바로가기

게임IT기기리뷰

아이폰xr 128G(블루) 오오~~(붐IT 첫 애플제품!)

 

안녕 하세요 붐 IT 입니다 

첫 애플제품 안이폰 XR 128G 을 구매하였습니다 

제가아이폰을선택한이유 지금바로 시작할게요~!

구매하게된이유!

아니? 아이폰XS XSMAX 도있는데 왜 XR을?

1.카메라때문입니다 

개인적으로 타사 제품을 다사용해보고했을때 개인적으로

저는 아이폰 사용하는 지인에게 빌려 카메라를 비교해보았을때

확실히 아이폰이 카메라 성능 이 좋을 뿐만 아니라 

섬세하게나오더라구요~ 

2.페이스아이디

일단 지문인식 보다는 저는 페이스아이디가

더 편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을 하는데요

휴대폰을 잡고 뒤에다 지문인식하는것보다는

얼굴 을  화면 에 인식시키는게 

좀더 편리하다고 생각해서입니다 

 

이렇게 가장큰 이유는 2가지입니다.

박스 디자인도 너무 나도 디테일  또한 너무나도 잘만들어서

놀랏습니다 애플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저에게는 놀라울 따름입니다 

구매하기전에 많은 후기도 검색하고 영상도보고 하였는데 

블루 가 개인적으로 크게마음에들었구요 

페이스아이디는 더더욱 마음에 들었다는사실!!!ㅋㅋㅋㅋ

이제 두근 두근 열어보고 다시 사용후기 를 작성해볼게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