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게임IT기기리뷰

오랫만에 다시만나보는 갤럭시노트4S-LTE

-표준 배터리 용량-

3220MAH

 

-크기(세로 x가로 x 두께)-

153.5 x 78.6 x 8.5 mm

 

-무게-

176 g

-해상도(Main)-

2560 x 1440 (Quad HD)

-RAM Size (GB)-

3 GB

-CPU 속도-

1.9 GHz, 1.3 GHz

 

-메인 카메라 - 화소-

CMOS 16.0 MP

 

-전면 카메라 - 화소-

CMOS 3.7 MP

 

-동영상 녹화 해상도-

UHD 4K (3840 x 2160)@30 fps

 

-안드로이드 OS-

Android6.0(마시멜로)

간단한 스펙은 위에 글과 같습니다~

정말 개인적으로 노트를 많이 좋아했었는 돼요 저는 손이

작은 편이다 보니 큰 화면이 있는 제품을 많이 구매하는 편입니다~!

노트는 그중에서도 제일 많이 만족하고 있었던 제품 이었어요ㅋㅋ

이유는 화면이 크고 심지어 펜도 있었기 때문입니다~!

하아ㅠㅠ 세월에 흔적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

일하다 가 많이 떨어뜨려서 뒤판이 많이 깨져있습니다

후면에 카메라와 밑에 LED와 센서 등이 보입니다

전원을 넣어보았습니다 (희미하게 보이는 아이폰XR..)이ㅋㅋ

메인에는 로고와 밑에 이에 안드로이드가 보입니다~

개인적으로 저는 저 렇게 메인 도 멋있어 보였습니다ㅋㅋ!

.

음 위에 사진은 메인 진입을 한 사진입니다

저는 처음부터 하단 쪽에 카메라 음악 인터넷 S 노트 등을 두고 사용

하고 있었고요 음 현재는 배터리를 새것으로 교체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!